DNA - Admiring boy

Ooh wo oh... Oh... Oh...
Oh my girl
Nu nul tu nu na chim bu to nol
Seng gak ha da ga jam dur oh
Ha ru jong il ne seng ga gi myon
Heng bok he Cause you're my girl

Gwi yo un gol
Cham ye pun gol
No mu sa rang su ro un no
(Oh my girl)
Ma bop cho rom
Ju mun cho rom
Me il go bek hal ge ha nun no

O jik na ma ne gong ju ro
No ye gi sa ro
No rul ji kyo su myon jo ke so
Du ra ma so ge na na
Ol bo pan ye gi do
No ye mo du he ju go shi pun de

Sa rang un u ri dul
Ma ne nu kim
Ku me so me il bo don gu rim
Jo ha nu re de go
Meng se hal su i so
Ne ga i so so heng bok han gol
Ha ru e yol bon shik go
Bek he ju le
Sa rang han da
Gu mal ne ge he ju le
Su mul ne shi ga nul
Gu mal man du ro
Do jo hul ko ya
No rul sa rang he I love you

L. O. V. E. Wanna tell you how I feel,
O jik na ma ne chon sa ro
Na ye so nyo ro
Ne gyo te it da myon jo ke so
Dong hwa so ge so
Na i ru o jil gi jok do
No man i su myon i rwo jil got ga ta

Sa rang un u ri dul
Ma ne nu kim
Ku me so me il bo don gu rim
Jo ha nu re de go
Meng se hal su i so
Ne ga i so so heng bok han gol
Ha ru e yol bon shik go
Bek he ju le
Sa rang han da
Gu mal ne ge he ju le
Su mul ne shi ga nul
Gu mal man du ro
Do jo hul ko ya
No rul sa rang he I love you

Nan bi ga ne ryo do
Ba ra mi bu ro do
Hun nu ni mo ru do
Chon dung bon ge ga cho do
Ji ki go shi po
Nol ji kyo ju go shi po
On je ka ji ra do...

Ji gum kot no rul
Don gyong he wa so
O ret don gan gi da ryo wa so
Hen gu ni ra nun gol
Heng bo gi ra nun gol
No ob shi na nu nan dwen dan gol
On je na na ma ne e
In dwe ju le
Ne pu me so
Pyong seng sa ra ga ju le
Su mul ne shi ga nul
Bo go man i so
Do jo hul ko ya
No rul sa rang he I love you
Oh oh oh...
You...

0 komentar:

Posting Komentar